Quantcast

송혜교 근황, 블랙 드레스 입고 ‘관능미’ 발산…“행복하시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송혜교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됐다.

21일 송혜교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헤영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송혜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혜교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변치않는 여신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혜교 / 헤어스타일리스트 이혜영씨 SNS
송혜교 / 헤어스타일리스트 이혜영씨 SNS

또한 다음날 22일 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혜교가 등장하는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송혜교는 ‘쇼메’의 아시아 엠베서더로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영상에서 송혜교는 “오늘 좋은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송혜교는 1981년 11월 22일생으로,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면서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피겨 스케이터였으며, 은광여자고등학교의 3대 얼짱으로 유명하다. 

2017년 10월 송중기와 결혼했으나 2년도 채 되지 않아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올해 7월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이혼이 최종 성립됐다. 양측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 됐다.  

송혜교 / 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송혜교 / 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