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작가 기안84, '나 혼자 산다' 촬영장서 박나래와 생일축하 받아 '베스트 커플의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기안84가 박나래와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21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박나래와 함께 왕관을 쓴 채 박수를 치고 있다. 활짝 미소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근데 좀 잘생겨지신 듯” “살이 더빠지셨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인스타그램

한편 기안84의 본명은 김희민으로 알려졌다. 기안84라는 필명의 유래는 만화가가 되기로 결심한 당시 거주지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이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기안84의 본명은 김희민으로 알려졌다. 기안84라는 필명의 유래는 만화가가 되기로 결심한 당시 거주지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이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한편 기안84는 현재 과천에 ‘주식회사 기안84’ 사무실를 차리고 웹툰을 그리고 있다. 

과거 방송에 나왔던 그의 사무실 모습과 기안84의 웹툰 사무실 신입사원 연봉이 3000만원이라는 것의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네이버 측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작품을 연재하고 있는 작가들의 평균 수익은 약 2억원 대라고 밝힌 바 있어 그의 연봉을 추측케 했다.

현재 기안84는 박나래와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2017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까지 수상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