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구석 1열’ 장성규, 칸의 여왕 전도연과 함께 “서두르지 않을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장성규가 ‘방구석 1열’을 찾은 전도연과 인증 사진을 공유했다. 

22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칸의 여왕을 만났다 #전도연 전도연 배우님을 만나게 될 줄이야 성격도 연기력만큼이나 좋으셨다 덕분에 녹화 내내 너무나 즐거웠다 나는 녹화 마지막 즈음에 용기를 내어 여쭤보았다 장: 배우님 혹시 누나라고 불러도 될까요? 전: 아니요 지금 정도 거리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장: 네 배우님 서두르지 않을게요 유쾌한 분위기를 위한 배우님의 위트에 무릎을 탁 치고 말았다 #방구석1열 #칸의여왕이 #좋아하는과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성규와 전도연은 ‘방구석 1열’의 스튜디오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들뜬 듯 흔들린 사진과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방송에서의 케미가 기대감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넘 떨려서 흔들렸나요?”, “어깨 감싼 게 아니라 책이었네요. ㅋㅋㅋ”, “그렇게나 떨렸나요? 사진 엄청 흔들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성규 인스타그램

최근 전도연은 한국영화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JTBC ‘방구석 1열’ 전도연 특집에 출연한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전도연이 직접 ‘접속’과 ‘밀양’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으며, 두 작품을 통해 2000년대 한국 영화를 반추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장성규와 전도연이 함께한 ‘방구석 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