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예고, 강남♥이상화 결혼식 독점공개…‘눈에 띄는 드레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0.22 13: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동상이몽2’에서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을 독점공개한다.

21일 오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네이버 TV캐스트에는 다음주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12일 결혼한 강남과 이상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결혼식은 이경규의 사회와 태진아의 주례로 진행됐다.

강남은 “모든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다. 거기서 책임감이 느껴지더라”고 말했고, 이상화는 “드디어 결혼을 하는 구나. 저기 기다리는 저 남자가 이제는 나와 한 평생을 같이 해야 할 남자구나. 아직 실감이 안 난다”고 고백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예고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예고 캡처

특히 이날 결혼식에서 이상화가 입은 드레스는 대중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상화가 입은 드레스는 인도 왕실 드레스를 만드는 고품질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신부들이 굉장히 흠모하는 브랜드로, 해외에서 직접 구입 시 비용은 몇 천만 원까지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하이엔드 급이다. 대여료도 1천만 원 안팎으로 알려졌다.

1987년생인 강남의 나이는 33세. 1989년생으로 31세인 이상화와는 두 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 1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강남과 이상화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났으며, 신혼집은 서울 용산구 용문동의 강남 집에 차린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