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홉수 소년’ 4인 4색 캐릭터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tvN ‘연애 말고 결혼’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의 4인 4색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9일 (금)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아홉수 소년’(연출 유학찬, 극본 박유미)은 올해 9살, 19살, 29살, 39살을 맞은 아홉수 네 남자들의 사나운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집안 남자들 모두가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 고군분투하는 한 가족을 통해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일상과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tvN ‘아홉수 소년’ / CJ E&M
tvN ‘아홉수 소년’ / CJ E&M

4일 tvN은 아홉수 네 남자의 개성을 한눈에 보여주는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29살의 훈남 여행플래너 ‘강진구’(김영광 분), 39살의 노총각 예능PD ‘구광수’(오정세 분), 19살의 열혈 유도소년 ‘강민구’(육성재 분) 그리고 9살의 국민 귀요미 ‘강동구’(최로운 분)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고스란히 담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 남자들은 특히 나이대가 달라도 모두 하나 같이 ‘사랑’ 고민에 빠져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29살의 훈남 여행플래너 ‘강진구’는 사춘기 때도 안 하던 ‘짝사랑’ 중이다.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강진구 역의 김영광은 한 여자의 손길에 당황하며 설레어 하는 표정으로 미묘한 짝사랑의 감정을 드러냈다. 극 중 강진구는 외모, 스펙,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사내 인기남이지만 오직 자신이 짝사랑하는 직장동기 마세영(경수진 분)의 마음만은 얻지 못하며 지독한 아홉수를 겪는다.
 
이어 39살의 노총각 예능PD ‘구광수’(오정세 분)은 결혼이 고민이다. 캐릭터 컷에서는 깊은 생각에 잠겨있는 오정세의 모습과 함께 “이젠 일 말고 사람이랑 연애할래”라는 대사가 그의 고민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결혼할 인연을 찾기가 쉽지 않은 워커홀릭 노총각 구광수는 어느 날 10년전 자신을 심하게 차버리고 떠나버린 옛사랑 ‘주다인’(유다인 분)과 우연히 재회하며 갈등하게 된다.
 
tvN ‘아홉수 소년’ / CJ E&M
tvN ‘아홉수 소년’ / CJ E&M

나이가 어려도 사랑이 문제다. 19살의 열혈 유도소년 ‘강민구’역의 육성재는 파란 유도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운명의 그녀를 향해 무조건 돌진!”이라는 대사로 열혈남아 이미지를 제대로 표현해 냈다. 극 중 강민구는 남고생들의 여신, 일명 ‘정발산 엘프녀’라 불리는 ‘수아’(박초롱 분)에게 운명 같은 사랑을 느끼게 된다. 끝으로 9살의 국민 귀요미 ‘강동구’역의 최로운은 뾰로통한 표정과 함께 “인생의 1/4을 함께한 그녀가 이상하다”라는 대사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전설의 아역 스타로 나오는 강동구는 여자친구 ‘장백지’(이채미 분)와 권태기에 빠지며 인생 첫 쓴 맛을 맛본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아홉수 소년’에서는 연령별로 각자 삶에 대한 고민과 함께, 절대 빠질 수 없는 ‘사랑’, ‘연애’에 관한 남자들의 고민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또 “특히 연애가 고민인 네 남자들 중 단 한 명만이 로맨스에 있어서 해피엔딩을 맞게 된다”고 귀띔하며, “20대 김영광-경수진, 30대 오정세-유다인, 10대 육성재-박초롱, 그리고 초등학생 최로운-이채미 4커플 중 최종 성사되는 한 커플은 과연 누구일지 추측해 보는 것이 드라마를 지켜보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 남자의 사나운 로맨스 tvN ‘아홉수 소년’은 ‘연애 말고 결혼’ 후속작으로 오는 8월 29일 (금)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