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3000만원 상금 ‘행운퀴즈’ 출제…‘정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Toss)’가 ‘케이카 직영중고차’ 관련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22일 토스를 통해 총 3000만원의 행운 상금이 걸린 ‘케이카 직영중고차’ 이벤트 퀴즈가 공개됐다.

첫 번째 문제는 “K Car는 중고차가 아니다, □□□다!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책임까지 직접! 전국 35개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100% 실매물 직영중고차, 케이카! K Car가 직접 매입하고 판매하니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랍니다. 그래서! ‘중고차가 아니다, □□□다!”이다. 정답은 직영차.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퀴즈 / 토스
'케이카 직영중고차' 토스 퀴즈 / 토스

두 번째 문제는 “중고차라서 수리비가 걱정되신다고요?K Car만의 보증연장 서비스 – □□□ □□□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K Car에서는최대 365일까지 중고차 보증 기간을 연장해 드리는 □□□ □□□가 있으니까요. □□□ □□□와 함께라면 3, 6, 12개월까지중고차 A/S 혜택이 더 길~어집니다”로, 정답은 ‘케이카워런티’이다.

세 번째 문제는 “직영중고차 □□□□로 타보고 결정하자!이제, 홈쇼핑 하듯이 중고차 쇼핑도 집에서‘내차사기 □□□□’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집에서 주문하고 배송 받으니까발품이 필요 없는 ‘내차사기 □□□□’3일간 직접 타보고 맘에 안들면 환불도 가능!중고차 보러 직접 갈 필요 없이,K Car 사이트에서 ‘내차사기 □□□□’ 하세요”로, 정답은 ‘홈서비스’이다.

토스 행운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케이카 직영중고차’를 검색한 후 ‘직영’을 클릭하면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