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시청자 울고 웃겼던 ‘트로트 베스트 모음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다양한 트로트를 통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특히, 정은지(최춘희 역)와 트로트의 만남은 엄청난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소울 충만 명장면을 탄생 시키고 있는 터. 이에 남은 4회를 더 기대케 하는 트로트 명장면을 짚어봤다.
 
깜찍 포텐 대 방출! 오디션 장에서 빵 터진 귀욤 충만 트로트! ‘고추♬’ - 3회 中
샤인스타 오디션 무대에 올랐던 최춘희(정은지 분)는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지만 신기루처럼 나타난 가족들의 응원을 받아 숨겨져 있던 끼와 능력을 폭풍처럼 쏟아내 흥겨움을 자아냈다. 이는 귀요미 트로트 가수의 탄생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트로트 필로 가득 채워줄 것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 KBS 방송 화면 캡쳐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 KBS 방송 화면 캡쳐

지현우, 정은지의 교감 충만 트로트!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 5회 中
‘서바이벌 명곡’에서 박수인(이세영 분)과 치열한 라이벌전을 펼치게 된 최춘희. 갑작스럽게 노래가 바뀌어 위기에 처하지만 장준현(지현우 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위기를 넘겼다. 특히, 무대 위에서 노래에 완전히 빠진 최춘희가 자신의 상상으로 등장한 장준현과 듀엣으로 노래를 불렀던 장면은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아름답기까지 했다는 평.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 한 가득! 치매환자의 마음을 연 진심 충만 트로트! ‘홍시♬’ - 6회 中
최춘희는 앨범을 내기 위한 미션으로 치매를 앓고 있는 작곡가의 아내를 노래로 웃음 짓게 만들어야만 했다. 그리고 그녀를 웃게 한건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이 가득 담긴 진심어린 노래 ‘홍시’였다.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 이 노래는 정은지의 감정표현력이 빛을 발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최춘희, 사랑을 추억하다. 애잔함 가득한 로맨틱 충만 트로트! ‘사랑밖에 난 몰라♬’ - 9회 中
춘희는 갑작스러운 준현과의 헤어짐에 슬픈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두 사람의 추억이 있는 장소로 찾아가 눈물 어린 트로트를 불렀다. 슬픈 감성에 완전히 젖어들어 준현을 떠올리며 부른 그녀의 애잔한 노랫소리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울렸다는 평이다.
 
이렇듯 ‘트로트의 연인’에서 트로트는 극 중 상황을 더욱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들을 드라마 속에 깊이 빠져들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여기에 정은지가 자신만의 색깔로 트로트를 소화해내면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해 앞으로 또 어떤 노래로 감성을 배가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은지의 트로트 소울로 안방극장에 감성폭탄을 투척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오늘(4일) 밤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