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마리텔 V2’ 도티, 정종철-정시후 부자와 컨설팅 나서…‘골목대장 마빡이’-‘사랑의 가족’ 본 아들 시후의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마리텔 V2’ 도티가 정종철-정시후 부자를 위한 콘텐츠 컨설팅에 나섰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서는 ‘도티의 크리에이팅 컨설팅’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진행됐다. 게스트로는 개그맨 정종철과 그의 아들 정시후가 출연했다.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였던 ‘골목대장 마빡이’의 음악과 함께 등장한 부자는 개그맨이 꿈이라는 시후 군을 위해 유튜브 채널 컨설팅을 받으러 왔다.

이에 도티는 시후의 단독 채널로 ‘나혼자 채널 한다!’라는 이름의 채널을 권유했다.

‘마리텔 V2’ 방송 캡처
‘마리텔 V2’ 방송 캡처

정종철의 영상을 함께 본 적이 없다는 시후는 아빠의 레전설 코너 ‘골목대장 마빡이’를 보며 리액션을 선보였다.

1회 영상이 방영되었는데, 해당 방영분에는 정종철의 아내 황규림씨가 방청객석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사랑의 가족’을 보게 된 시후는 레전설 코너라면서 자신이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다. 시후는 “아무 말도 안해도 웃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 다음에는 부자 성대모사 배틀을 선보여 웃음을 줬지만, 정종철이 아들을 이기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하는 모습 덕분에 트수들의 드립 먹잇감(?)이 되기도 했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