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전드오브룬테라(LoR), 1차 사전예약 체험 이벤트 종료…‘출시일 얼마나 남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을 기반으로 한 카드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가 1차 사전체험 이벤트를 종료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출발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실력, 창의력, 지략이 승리를 결정하는 전략 카드게임이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PC와 모바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플랫폼 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21일 오전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1차 사전 체험이 종료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됐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홈페이지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홈페이지

공지에 따르면 1차 사전 체험 이벤트는 21일 오전 11시 종료됐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LoL 10주년을 기념하여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개발중인 버전을 선보이게 되었으나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1차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느낀 여러 개선할 부분들과 플레이어분들이 보내주신 여러 좋은 의견들을 잘 반영하여 앞으로 있을 일정에는 이번 보다 더 나아진 모습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 분들과 함께할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2차 사전 체험 일정 및 테스터 선정 방식, 테스터 자격 유지와 관련된 부분은 추후 별도의 공지가 게재될 예정이다.

1,2차 체험 기간 및 베타 테스트 기간에 구매한 내역은 정식 서비스 시작 전 최소 1회 초기화 될 예정이나, 해당 기간에 구매한 코인은 모두 반환되어 계정에 저장 후 정식 서비스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 측은 “모바일 출시를 포함한 정식 출시일은 2020년경으로 예정하고 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