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수원 불고기, 영롱한 한우 소불고기 비주얼…‘허재도 감탄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수원에 위치한 불고기집이 소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회에서는 경기 수원시의 불고기집을 찾은 허영만과 일일 스타식객 허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불고기집의 특이점은 주문이 들어오면 생고기를 양념해서 불판에 바로 올린다는 점이다. 한우 암소 소불고기는 영롱한 색을 뽐냈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소불고기를 맛본 허재는 “이거는 불고기로 먹기에는 아까운 고기같다. 그런데 진짜 맛있다”며 “육즙이 살아있다”고 감탄했고, 허영만은 “이거 하나로 맛이 끝내준다. 불고기 치고는 좀 두텁다. 구이용 스타일로 이렇게 듬북듬북 썰어서 준다”고 설명했다.

고기 부위가 치마살이라고 설명한 가게 직원은 “그때그때 어머니가 고기 만져보시고 좋은 걸로 해주신다”고 말했다.

방송에 소개된 불고기집은 경기 수원시 영화동에 위치한 ㄴ불고기로 알려졌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