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환상의코스’ 송파 석천호수 송리단길 맛집, 멕시코쌈(타코·브리또)-순대정식·순대국밥-소곱창구이 “허전한 당신을 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35회에서 ‘고수뎐’ 중식형제 20년 갈비짬뽕, ‘환상의 코스’ 허전한 당신을 위하여 석촌호수 꽉 차다 - 멕시코쌈(타코·브리또) & 순대정식·순대국밥 & 소곱창구이, ‘대박신화 어느 날’ 항아리 숙성 흑돼지 한판 in 홍대, ‘신(身)의 한 수’ 내 몸의 적 심혈관질환 극복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21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허전한 당신을 위하여, 석촌호수 꽉 차다!’라는 주제로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송리단길 일대 소재 멕시코쌈 맛집, 순대정식 맛집, 소곱창 맛집 등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송파나루역 인근에 위치한 멕시코쌈(타코·브리또) 맛집은 멕시칸 레스토랑이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고 저렴한 멕시칸 레스토랑을 자부하는 곳으로 남미의 맛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GOD 보울, GOD 파히타, 타코, 치킨브리또, 포크브리또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가격대는 4,500~2만원 정도에 이른다.

올림픽공원 한성백제역 인근에 위치한 순대정식·순대국밥 맛집은 순대요리 전문점이다. 국내산 생돈두, 신안 청정 천일염, 밥 맛 좋은 신동진쌀, 매일 담그는 무생채 깍두기 등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다. 순대정식과 순대국밥을 비롯해 얼큰순대국밥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가격대는 8천~1만2천원 수준이다.

방이동먹자골목 송리단길에 위치한 소곱창구이 맛집은 특수부위 전문점이다. 대표 메뉴인 소곱창을 비롯해 치즈곱창, 대창, 막창, 모듬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가격대는 각각 2만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갓X (멕시코쌈) : 경기 구리시 검배로29번길(수택동)

# 청XX (순대정식) : 경기 구리시 경춘로242번길(수택동)

# 진XX (소곱창) : 경기 구리시 검배로29번길(수택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