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21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0.21 17: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21일 월화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방송된 KBS2 ‘조선로코-녹두전’은 전국 시청률 6.6%를 기록했다. tvN ‘위대한 쇼’는 전국 시청률 3.2%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1위로 종영했고,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전국 시청률 3.2%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0월 15일 닐슨코리아 기준.

10월 21일 월화드라마
10월 21일 월화드라마

지상파 월화드라마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조선로코-녹두전’(6.6%)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김태우, 이승준, 조수향, 송건희, 고건한, 박민정, 이주빈, 오하늬, 윤유선, 이문식, 양소민, 한가림, 송채윤, 윤사봉, 황미영, 윤금선아, 김태한이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월화드라마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이재원, 정준원, 박성근, 장혁진, 조승연, 이진희, 김미경, 최홍일, 정애리, 장현성, 전혜진이 출연한다.

케이블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로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조재윤, 안승균, 이준혁, 송옥숙, 안상우, 김정영, 송상은이 출연한다.

종편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3.2%)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박호산, 정재성, 이윤건, 권소현, 장유상, 정의제, 하회정, 박보미, 안상태, 진수현, 이고은이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월화드라마

11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 정만식, 박효주, 조복래가 출연한다.

2019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선균, 정려원, 이상희, 전성우, 안은진, 백현주가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