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기♥’ 홍윤화, 결혼 전 다이어트 성공…“30kg 감량하고 300만원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홍윤화가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감을 밝힌 것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17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김민기와 홍윤화의 결혼 기념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홍윤화는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다. 식단 관리도 하고 일주일에 4번 이상 운동했다”고 말했다.

이어 “스트레스 컸지만 얼마 전 건강검진 했는데 너무 건강해졌더라. 아침에 눈을 뜰 때 개운하고 건강해졌다. 드레스 사이즈가 있어서 파이팅 넘치게 다이어트 했다.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홍윤화 인스타그램
홍윤화 인스타그램

특히 홍윤화는 “닭가슴살 모델로 있는데 방송에서 대표님이 1kg 뺄 때마다 10만 원씩 축의금 주신다고 했다. 제가 30kg 뺐다. 축의금 300만 원 받았다”고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김민기와 홍윤화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선후배로 만나 함께 코너를 꾸리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 무려 9년 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 것.

이날 김민기는 “믿음직한 남편이 되고 싶다. 행복을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겠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 행복하게 살 자신이 있다. 실망시키지 않고 죽을 때까지 행복하게 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홍윤화는 “김민기의 책 제목대로 살고 싶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스러운 아내가 되고 싶다. 더 노력하면서 현명한 아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싸우기도 하고 부부가 되면 또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꽁냥꽁냥' 재밌게 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