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요일 예능] 21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1일 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는 전국 시청률 9.1%로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8.7%를 기록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이었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지난달 30일 431회를 끝으로 시즌1을 종영했다. 이는 폐지가 아닌 재정비로, 시즌2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시청률은 10월 14일 닐슨코리아 기준.

10월 21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10월 21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7시 방송되는 Mnet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는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TOMORROW X TOGETHER가 팬들과 함께 매직아일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은 컴백쇼다.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MTV ‘반반쇼’는 전국노래자랑보다 더 재밌는 온가족 아이돌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MTV ‘스쿨어택 2019’는 인기 그룹들이 학교로 찾아가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0.2%)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 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오늘부터 1일’(0.4%)은 오늘부터 10분만 홈트레이닝! 틈새 습관 교정과 내 맘대로 홈트레이닝을 통한 생활 속 라인 찾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0.6%)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1.3%)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예능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XtvN ‘프리한19’(0.3%)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9.1%)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8.7%)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0.6%)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욕쟁이 할머니 김수미 표 욕으로 소통과 위로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2.8%)는 감정을 실제 돈으로 환산해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1.5%)는 냉장고 주인의 고민을 타파할 푸드 카운셀러들의 토크와 요리가 있는 격조 높은 요리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1.6%)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여행책에도 안 나오는 가성비甲 특급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초저가 숙소부터, 착한 가격 맛집, 무료 관광지, 가격 파괴 럭셔리 코스까지 알뜰살뜰하게 사치하는 청춘들을 위한 가성비갑 럭셔리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오지GO’(2.0%)는 원시 부족과 21세기 현대인이 크로스 문화 체험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알아가는 리얼 힐링 프로젝트다.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1.6%)는 대중문화 이슈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토크쇼다.

오전 12시 25분 방송되는 MBC ‘낭만클럽’은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음악으로 추억하고 음식으로 위로받는 라이브 뮤직 토크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