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세플라스틱 미검출 샤프란, 토스 퀴즈 정답은? ‘ㅁㅅㅍㄹㅅ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토스가 ‘미세플라스틱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과 관련해 퀴즈를 출제했다.

21일 어플리케이션 토스(Toss)는 “샤프란 아우라에 없는 것은?” 이라는 질문과 함께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미세플라스틱 미검출 샤프란’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해당 문제는 “샤프란 아우라는 □□□□□□ 향기캡슐이 없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미세플라스틱’이다.

'미세플라스틱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 토스
'미세플라스틱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 토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가 지급될 예정이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소정의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18년 9월부터 자사 모든 섬유유유연제에서 미세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제거했다. 실제로 지난 9월 녹색소비자연대가 공개한 섬유유연제 분석 결과 LG생활건강의 샤프란 핑크, 꽃담초수 자스민, 아우라 윌유메리미 등 3개 제품, 애경의 아이린 핑크, 무궁화의 아로마뷰 로즈, 유니레버의 스너글 프레쉬코튼 등 6개 제품에서 잔류물이 검출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