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남2' 최민환♥율희, 쌍둥이 임신→세 아이 부모…올해 나이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21 11: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율희의 단발 이전 모습이 주목받았다. 

지난 9월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뿌뿌~ 육회먹고싶다..유ㅅ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긴 생머리를 자랑하며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그녀의 미모가 네티즌의 눈기릉ㄹ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요즘 살림남 재밌게 보고있어요", "언니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율희 SNS
율희 SNS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살림남2'에서는 육아에 대해서는 모르는 것이 없는 육아 멘토와 만난 최민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근 재율의 교육에 관심이 많아진 민환은 재율을 데리고 각종 교구를 체험하고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베이비 페어’를 찾았다.

민환은 박람회장에서 개그맨 박성호를 만났고, 박성호는 민환의 든든한 멘토가 되어 육아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했다.

특히 박성호는 민환이 재율이가 사회성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자 어린이집과 놀이학교를 추천해 주며 민환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었다.

이후 박성호의 조언에 따라 민환과 율희 부부는 어린이집과 놀이학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았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한편 라붐 출신 1997년생 율희는 올해 나이 23세,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아들 재율 군을 얻었으며 결혼식은 10월에 올렸다. 지난 16일 율희와 최민환은 둘째로 쌍둥이를 임신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