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돌' 벤틀리 해밍턴, 윌리엄 못지않은 극강 귀여움 "강원도 찰옥수수 맛있네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21 0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벤틀리 해밍턴이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 3일 벤틀리 인스타그램에는 "강원도 찰옥수수 맛있네요~~근데 형꺼는 왜 항상 더 맛있어 보이는 거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벤틀리는 카메라를 향해 옥수수를 들어보이고 있다. 특히 입가에 묻은 옥수수가 벤틀리의 귀여움을 한껏 더 돋보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벤토리 이모가 많이 좋아해", "벤토리 다 머거"등의 반응을 보였다.

벤틀리 SNS
벤틀리 SNS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가 이영자와 만났다.앞서 '갈떡갈떡'(갈비+떡)을 만들며 최연소 요리연구가 반열에 오른 벤틀리와 '소떡소떡'(소시지+떡) 유행의 시작 영자 이모의 조합은 상상만으로도 시청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날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티저 촬영을 위해 만난 윌벤져스와 이영자는 상상 그 이상의 케미로 쉴 새 없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음식 앞에 마주 앉은 영자 이모와 벤틀리는 음식을 계속해서 주고받으며 먹방계의 진수를 보여줬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2016년 7월 태어난 윌리엄의 나이는 올해 4살, 2017년 11월 태어난 동생 벤틀리의 나이는 올해 3살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