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미나, 팬미팅 깜짝 등장 "원스 고마워요"…눈물 바다된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트와이스(TWICE) 멤버 미나가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20일 미나는 오후 1시부터 서울 성북구 상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트와이스(TWICE) 데뷔 4주년 팬 미팅 '원스 핼러윈 2'(ONCE HALLOWEEN 2)에 참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주년 팬미팅에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미나 본인의 의지가 있어, 멤버들과 상의 후 우선 공연 무대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무대에 오른 미나는 "원스 고마워요"라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결국 눈물을 터뜨린 미나의 모습에 멤버들 모두가 부둥켜 안고 눈물을 흘렸다.

트와이스 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 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미나는 지난 7월 불안장애로 인해 트와이스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월드투어 공연에 불참 후 일본 본가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는 등 치료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극도의 불안 증세가 지속 혹은 간헐적으로 예측 없이 발생하며 불안 상태의 수위 또한 갑작스럽게 변동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나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트와이스(TWICE)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활동에도 아쉽게 합류하지 못해 아쉬움을 샀으나 이날 깜짝 등장하며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