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민, 성형전 의혹 왜?…달라진 분위기 '미모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박지민이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성형 의혹에 휩싸였다.

최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또렷한 콧대와 갸름한 얼굴형으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다이어트로 더 여성스러워진 분위기와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가 성형 수술 및 가슴 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박지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박지민 인스타그램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지민 성형전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사진이 올라오며 비교되기도 했다.

이에 지난 18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디엠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디엠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면서 '한 번 하자'라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디엠들 다 신고하겠습니다"라고 경고했다.

올해 나이 23세인 박지민은 지난 2012년 백예린과 함께 피프틴앤드(15&)의 싱글앨범 ‘I Dream’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15년 데뷔 3년만에 ‘Hopeless Love’로 첫 솔로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이어 ‘April Fools (0401)’로 컴백해 3년 6개월 만에 방송활동에 나서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박지민은 지난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7년간 함께한 소속사를 떠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