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양팡(양은지), 핑크색 염색으로 비현실적 비주얼 완성…“부산 오는 사람”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20 21: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BJ 양팡이 비현실적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 2일 부산불꽃축재 보러오는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양팡은 밝은 분홍색 머리로 염색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외모와 더불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물오른 미모와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저도 갑니다” “언니 저도 부산 가요” “양팡 보러 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팡 인스타그램
양팡 인스타그램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양팡은 본명 양은지로,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BJ다. 지난해 BJ 대상을 받으며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에바참치꽁치’ ‘현실 남매’ ‘요즘 따라’ ‘My A’ 등 음반을 발매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약 중이다.  

앞서 양팡은 한 열혈 시청자로 인해 한 차례 마음고생을 한 적이 있다. 열혈팬 A 씨는 소원권을 얻기 위해 약 3천만 원의 별풍선을 선물했다. 그는 소원권으로 식사를 권유했지만 양팡이 들어주지 않았다며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는 암시를 했다.

A 씨는 구조됐고 양팡은 이 같은 논란에 대해 자신의 채널 생방송을 통해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저는 시청자 분들과 개인적으로 만나지 않고 있다.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말했다”라고 강조하며 “무엇보다 팬 분이 무사하다는 말을 듣고 안도했다. 본인의 삶을 포기하면서까지 지나친 후원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Tag
#BJ양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