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생탐사 프로젝트-와일드맵’ 최송현, 홍보요정으로 깜짝 변신 “3번째 이야기 재방송 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20 17: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야생탐사 프로젝트-와일드맵’에서 활약 중인 최송현이 홍보 요정 면모를 자랑했다. 

20일 최송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목욜에 방송했던 #다큐인사이트 #와일드맵 3번째 이야기 오늘 오후 3:55에 #KBS1TV 에서 재방송해요 못보신 분들 #남방큰돌고래 보고 #문섬 #다이빙 같이 하자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생탐사 프로젝트-와일드맵’ 속 최송현이 다이빙복을 갖춰입고 누군가에게 말을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방송에서 보여준 지적인 매력과 또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송현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언니 방송에서 진짜 멋있어요”, “세상에나 지금 재방보러 달려갑니다”, “너무 멋진 거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최송현은 2008년 프리 선언 후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드라마 ‘부자의 탄생’, ‘검사 프린세스’, ‘로맨스가 필요해’, ‘그대 없인 못살아’, ‘리얼터’, ‘공항 가는 길’, ‘빅이슈’ 등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최근 최송현은 ‘야생탐사 프로젝트-와일드맵’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야생탐사 프로젝트-와일드맵’은 정일우, 최송현의 양방향 자연다큐 쇼 야생탐사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KBS1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