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 이선빈, ‘위대한 쇼’ 노정의-송승헌과 나이 차이 무색한 훈훈 케미…“모두 고생하셨어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20 15: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광수 ♥’ 이선빈이 ‘위대한 쇼’ 종영을 기념해 노정의-송승헌과 함께한 사진을 공유했다. 

지난 19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개월동안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든 스텝분들 감독님들께 너무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그리고 우리 위대한쇼 패밀리 싸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아역들과 노정의-송승헌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바라만 봐도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종영의 아쉬움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다음 활동도 응원합니다~”, “위대한 패밀리 보고 싶을거에요~”,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6세인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궁합’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입증하며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선빈은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다. 이선빈은 극중 위대한(송승헌)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으로 분했다.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노정의-임주환-박하나 등이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15일 종영했다. 

‘위대한 쇼’의 후속작으로 ‘유령을 잡아라’가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선빈은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이다. 과거 두 사람은 ‘런닝맨’ 촬영 당시에도 핑크빛 기류로 주목받았던 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