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배우 이예나,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출연?…‘청순미는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썸바디2'가 방송되며 출연자 중 한 사람인 배우 이예나가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이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KBS2 밤 10시 잊지 않으셨죠? 본방사수! #단하나의사랑#황정은"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예나는 청순미가 느껴지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예나는 시스루 소재가 더해진 블랙 컬러의 패션을 선보이고 있고, 머리를 깔끔하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을 보였다.

이예나 인스타그램
이예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발레복 예뻐요", "아름다워요", "완전 흥해라", "진짜 예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8세인 이예나는 지난 2004년 MBC '단팥빵'에 출연하며 데뷔했고, 본명은 이슬기다. 데뷔 이후 이예나는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부잣집 아들', '단 하나의 사랑'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이예나는 지난해 배우 장기용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며 주목 받았다. 그러나 당시 장기용의 소속사 측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현채 이예나는 엠넷 '썸바디2'에 출연 중이다. 이예나는 '썸바디2' 등장과 동시에 아름다운 외모 등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