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현재 아내 박민정, 물오른 미모 자랑…‘즐거운 자유시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20 07: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찬스로 인하여 우찬이 없이 외출~하핫~나만의 자유시간...엄마도 때론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당~ 육아스트레스도 풀어야됩니당~ #나만의아지트 #혼자만의시간#가을"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머리를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박민정은 진하지 않은 화장에도 또렷한 이목구비 등을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쁩니다", "더 예뻐지신 듯", "혼자 시간이 귀중해요", "동상이몽 잘 보고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9살인 박민정과 남편인 배우 조현재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박민정과 조현재는 지난해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아들 우찬 군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프로골퍼 출신인 박민정은 현재 사업가로 직업 변신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재와 박민정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이들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사랑스러운 부부의 케미를 자랑하며 주목 받고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조현재와 박민정 부부 뿐 아니라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재합류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끌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