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 아내 안나, 건후-나은, 깜찍한 일상 공개…‘건나블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20 07: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 중인 건후와 나은이의 일상 근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이자 나은-건후 남매의 엄마 안나 인스타그램에는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건후와 나은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건후는 옆모습을 보여주며 먼 곳을 응시하고 있고, 나은이는 유니콘 인형을 품에 안고 있다.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스러워요", "멋진 나은이와 건후", "건후는 지금 뭐 하는걸까요", "진짜 사랑스럽다", "아름다운 가족" 등 다양한 반응이 섞인 댓글을 남기고 있다.

건후와 나은이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자녀다. 올해 나이 33세인 박주호는 현재 K리그1 울산현대 소속으로 현역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A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는 등 꾸준히 활약 중이다.

박주호는 5살 연하로 알려진 안나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박주호 부인 안나의 국적은 스위스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나은, 아들 건후를 두고 있다.

현재 건후와 나은이는 아빠 박주호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