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우리, 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20 02: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조우리(나이 28세)가 근황을 전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조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조우리가 담겼다. 그는 하얀 셔츠에 루즈한 핏의 바지를 매치했다. 이다. 어딘가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웃는 모습 너무 예뻐요", "사풀인풀 잘 보고 있어요", "상큼해요 우리씨", "패션도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우리 인스타그램
조우리 인스타그램

조우리는 최근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지난해 출연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후 약 1년 만의 복귀작이다. 

조우리가 연기하는 문해랑은 비서실 입사 1년 만에 능력을 인정받아 부회장 도진우(오민석 분)의 비서가 된 인물로 도진우와 금지된 사랑을 시작하며 극의 전개를 이끌고 있다. 

조우리를 비롯해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박해미 등이 출연하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