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74회 테이X조찬형 기흥휴게소 들러 소떡소떡과 매직핫도그, 문어새우바에 만주까지 흡입 이영자, 조찬형 만주봉투 닫자 언짢(1)

  • 정희원 기자
  • 승인 2019.10.19 2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원 기자] 19일 방송된 ‘전지적참견시점’ 74회에서는 하동균, 테이, 장성규가 출연했다. 전현무는 황내로 유명한 유병재가 황니로 칫솔 광고를 하게 됐다며 축하했다. 첫 영상으론 고등학교 때까지 야구를 했다는 조찬형과 공주로 짬뽕투어를 가기로 한 테이가 등장했다. 시구, 시타를 위해 야구장으로 가기 전 가보기로 한 공주로 가는 길에 기흥휴게소에 들린 테이와 조찬형. 테이는 소떡소떡과 매직핫도그, 문어새우바를 사고 신메뉴까지 샀다.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캡처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캡처

테이블에 앉아 휴게소 음식들을 먹던 조찬형은 테이에게 난 너랑 먹으러 다니다 보니 다른 친구들이랑 먹으면 애들이 되게 안먹는 것 같다 말했다. 이영자는 테이에게 가르쳐 주고 싶은 집이 있다며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손으로 뜬 아욱수제비집이 있다며 아욱, 호박, 바지락이 들어가 먹으면 손이 촤악 풀리는 집이 있다 묘사하자 이를 본 하동균이 놀라며 어떻게 그걸 아시냐 감탄했다. 

조찬형이 기흥은 만주가 되게 맛있다 했다 말하자 테이는 바로 카드 있냐며 먹어야 된다 하자 조찬형은 안된다며 말리다가 만주를 사러갔다. 조찬형이 만주를 사가는 걸 보고 이영자는 예의가 없다며 저걸(봉투) 왜 오무리냐며 언짢아했다. 

조찬형은 공주에 진짜 자랑할 게 있다며 짬뽕집 유명한 곳이 5군데가 있다며 근데 바다가 있는 것도 아닌데 진짜 유명한 데가 많다 말했다. 이어 조찬형은 공주 홍보대사로 빙의해 박찬호, 박세리, IMF 진짜 어려울 때 딱 그 시기에라 말했다. 조찬형은 박찬호와 국제전화 CF도 찍었었다 말하자 테이는 니가 다시 유명해지면 박찬호와 통신사 모델 다시 복귀할 수 있는 거아니냐며 박찬호 선배가 ‘투머치토커’인데 니가 더 많아, 근데 통화량이 끊임없어라며 웃었다. 테이는 운동선수들은 그런 게 있다며 발 벗고 뛰면 될 것 같은 그런 힘을 준다 말했다. 

테이는 1994년 스포츠 드라마 ‘마지막승부’OST 마지막승부를 틀고 따라 불렀다. 조찬형은 요새 유튜브 온라인 탑골공원 재밌더라 말하며 추억의 노래들을 틀고 따라부르며 운전했다. 스튜디오에서 테이는 김동률, 이승환, 하동균 모창을 했다. 이를 듣고 하동균도 수긍했고, 나비야를 짧게 모창으로 부르자 모두 박수를 쳤는데 하동균은 조금 부족하다 말했다. 갑자기 전현무가 장성규도 모창 한다 해 이진아 ‘냠냠냠’을 부르자 MC들이 이진아씨가 내용증명 요청할거라며 이건 진짜 화가 난다 반응했다.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참견 고수'들 이영자, 송은이, 전현무, 유병재, 양세형의 다양하고 시시콜콜한 참견이 펼쳐지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