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로만난사이’ 8화, “쟤도 방송 욕심이 많네” 국민짝꿍 김원희 X 유재석 ...목화밭에서 티키타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19일 방영 된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유재석과 환상의 짝꿍인 김원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이 오늘 일하기 위해 간 곳은 바로 하회마을이었다. 그 곳에는 자연 섬유 목화를 재배하는 일터가 있었고, 두 사람은 간단한 소개를 끝으로 바로 작업에 돌입했다. 목화는 고려 때, 문익점이 원나라에서 들여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늘 두 사람이 방문한 목화 농장의 사장님은 목화 재배 22년차, 목화 이불 제작 34년차의 달인이다. 목화는 바로 나무에서 하얗게 자라는 것이 아니라, 목화 꽃을 통해 자란다고 한다. 이날 김원희와 유재석은 목화를 따기에 앞서, 자라는 과정을 짧게 들었다. 목화가 하얗게 피기 전 열매는 달큰한 맛이 나는데, 당뇨에 좋다고 한다.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 방송 캡쳐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 방송 캡쳐

이날 김원희와 유재석이 함께 간 목화 녹장은 가족들이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이불 제작과 판매까지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한다. 오늘의 첫 일은 ‘잡초 제거’였다. 목화 수확 전 필수 작업인데, 목화 사이사이 있는 잡초를 제거하는 작업이다. 잡초를 그냥 두고 목화를 제거하면, 이물질이 묻기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작업이라고 한다.

유재석은 그래도 보다 쉬운 작업을 할 때 김원희가 왔다고 말했고, 그 말을 듣던 사장님은 “아, 밭농사 중에는 가장 쉬운 농사에요”라고 이야기 했다. 한참 작업을 하던 도중 유재석은 일방석을 바꿔 입기 위해 버둥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그 모습에도 김원희는 아랑곳없이 계속 작업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의 모습에 유재석은 “쟤도 방송 욕심이 많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고, 그 말에 김원희는 “신세지지 마, 지금 일 하는 거 안 보여?”라고 말하며 “아 쟤 왜 저러니, 여전하다 너”라고 이야기 했다. 두 사람은 진짜 친구인 것처럼 티키타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김원희는 “야, 너 잡초 가지고 그럴 꺼야?”라고 말하며 장난을 쳤고, 그 말에 유재석 또한 “너 기분 잡초게 할래?”라고 말하며 아재 개그를 던졌다.

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는 8부작 예정으로 “끈적이지 않게, 쿨하게! 일로 만난 사이끼리 일손이 부족한 곳에 가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나를 위해 쓰는 프로그램”이다. 국민 MC 유재석을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노동을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시작된다.

2019년 11월 2일부터는 ‘일로 만난 사이’ 후속으로 동시간대(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tvN 예능 ‘돈키호테’가 방영될 예정이다. ‘돈키호테’는 “미치거나 용감하거나! '넘사벽' 적들과 한 판 대결을 벌이는 겁상실 대결 버라이어티”이다. 출연진은 김준호, 조세호, 송진우, 이진호, 이진혁 등이 예정되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