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아시아송 페스티벌 라인업, 더보이즈-케이(김지연)-UV-정세운-에이비식스(AB6IX)-엔플라잉(N.Flying)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9 16: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울산에서 열린 '아시아송 페스티벌 특집'이 펼쳐졌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2회’ 에서는 있지 예지,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장우혁, 선미, 케이(김지연), UV, 하성운, 김재환,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있지(ITZY)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엔플라잉(N.Flying), 에이비식스(AB6IX), 온앤오프, 정세운, 드림캐쳐, 더보이즈, 에이티즈(ATEEZ), 세러데이, 원더나인(1THE9), 임다미(Dami lm)가 라인업이다.

지난 11일 개말한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울산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 열렸다. 더보이즈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활은 'D.D.D'무대로 명불허전 칼군무를 보여줬다. 

이어 러블리즈 메인 보컬 케이(김지연)은 금발 머리에 눈부시게 하얀 의상을 입고 천사같은 모습을 나와서 솔로곡 I GO를 열창했다. 정세운은 슈트를 입고 나와서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 무대로 가을 감성 가득한 비주얼과 달콤한 목소리를 들려주게 됐다. 

또한 UV 유세윤, 뮤지는 조커 메이크업을 하고 '저세상 텐션(feat. 송진우)'으로 활기찬 무대를 보여줬다.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은 5개월 만에 자작곡 앨범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블라인드 포 러브)'를 불렀는데 이전 앨범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보컬 그리고 댄스실력을 보여줬다. 

또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의 굿밤(Good BAM)무대가 이어지면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매력을 보여줬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