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류콜라겐가루, 동안미모 조향기 피부 비결…그녀의 나이는? ‘하우스’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동안미모를 지닌 방송인 조향기의 피부 비결이라는 어류콜라겐가루가 새삼 화제다. 

20일 재방송 된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32회는 오감만족 정선 가을 여행,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즐기는 빨간 맛, 방송인 조향기의 방부제 미모 비결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방송 캡처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방송 캡처

데뷔 20년 차에 한결같은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조향기의 실제 피부 나이를 병원에서 체크해 본 결과 30대 정도인 것으로 나타났다. 세월을 거스르는 그녀의 동안 유지 비법은 ‘어류 콜라겐’인 것으로 밝혀졌다. 

조향기는 황태껍질을 간식처럼 챙겨 먹고, 샐러드와 과일에는 어류 콜라겐 가루를 뿌려 먹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조향기는 “황태껍질을 먹긴 하지만 그걸 계속 입에 달고 다닐 수는 없다. 그래서 샐러드를 먹거나 요리를 먹을 때 (가루를 가지고 다니면서) 그 위에 사사삭 뿌려준다”고 말했다.

콜라겐은 ‘먹는 콜라겐’으로 알려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로 섭취할 수 있다. 생선 껍질에서 추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일반 콜라겐과 달리 작은 분자량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속에 바로 흡수가 가능하다고 한다. 섭취 시 피부 보습,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아울러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의 회복에 좋다고 알려졌다. 1일 권장 섭취량은 1천mg이다.

참고로 조향기의 나이는 1979년생 41세다. 지난 1998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해 지금에 이르렀다. 지난 2011년 2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친동생 조기쁨 또한 연예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