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천리마마트' 조미란, 문석구에 핑크빛 눈길..하필 지금 들어오는 4인방은 누구?(2)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10.18 2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기자] 조미란(정혜성) 대리가 문석구(이동휘) 점장에게 묘한 눈길을 보내 화제다.

18일 tvN이 방송한 웹툰 원작 드라마 '쌉니다천리마마트'에서는 조미란이 문석구에 호감을 갖는 과정을 그렸다.

tvN '쌉니다천리마마트' 방송화면 캡처.
tvN '쌉니다천리마마트' 방송화면 캡처.

같은 직장에서 선후배로 근무하는 문석구와 조미란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다. 조미란이 문석구에게 호감을 느낀 것이다.

조미란은 문석구에게 자꾸 눈이 간다. 조미란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진열된 상품을 집으려 하자 대신 집어주는 문석구. 그는 이어 양손에 짐을 든 조미란 대신 문을 열어주는가 하면 음료수 병 뚜껑을 따지 못하는 조미란을 돕기까지 한다. 

게다가 직원들을 돕는 모습까지 더해지자 조미란은 자꾸 문석구를 향하는 자신의 마음을 달래려 사무실로 향했다. 그리고는 비어있는 문석구 자리를 향해 "아니 의미없이 다정함을 흘리고 다니면 안 되지!"라며 따진다.

그런데 이 때 심상치 않은 비주얼을 가진 의문의 4인방이 천리마마트를 찾았다. 험상궂은 표정의 4인방은 각양각색 헤어스타일에 거만한 포즈를 취하며 마트 안을 탐탁지 않게 둘러본다. 이들을 발견한 문석구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tvN '쌉니다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