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같이펀딩' 태극기함 프로젝트 유준상, "대통령 경호원분이 '그날들' 봤다해서 뿌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같이펀딩' 유준상이 국군의 날 행사를 맞아 공군가를 불렀다.

18일 방송된 MBC '같이펀딩'에서는 태극기함 프로젝트 뜻깊은 여정과 새로운 아이템 ‘같이 사과’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극기함을 만들며 애국심을 보여준 유준상은 동료 뮤지컬 배우인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와 함께 ‘국군의 날’행사에 초대받았다.

유준상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국군의 날 행사 리허설에 참석하는 열정을 보였다. 

더불어 데니 태극기 강하와 블랙이글스 축하 비행 등 기상 악화로 인해 본식에서 취소된 행사들의 리허설 장면이 담겨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MBC '같이펀딩' 캡쳐

국군의 날 당일. 유준상은 전날 태극기함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 탓에 거의 밤을 꼬박 세우고 행사가 진행된 대구 공군기지를 찾았다. 피곤할 법 하지만 태극기함 완판 덕분에 힘이 난다고 밝힌 유준상은 공군가를 우렁차게 부르며 애국심을 불태웠다.

유준상은 "경호에 관련된 모든 분들이 계셨는데 제가 뮤지컬 '그날들'에서 대통령 경호부장이었다. 되게 많이 공부도 했는데 그분들이 오시더니 제 뮤지컬을 다 보셨다해서 뿌듯했다"고 전했다.

MBC '같이펀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태극기함 4차 펀딩은 현재 진행 중이며,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