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TV' BJ서윤, 남자친구 우창범과 데이트하는 일상 "너때문에라도 행복"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18 18: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서윤이 남자친구 우창범과 함께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BJ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때문에라도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서윤은 남자친구 우창범과 함께 바람을 쐬고 있다. 휴식을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진으로 행복해보이는데 방송할땐 왤케 싸워요” “토끼와거북이 같은 한쌍이네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BJ로 알려졌다. 철구의 아내 외질혜와 친분이 있으며 지난 2017년 11월 비글즈 멤버로 합류했다가 탈퇴하기도 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우창범과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최근 그는 BJ봉준과 함께한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성관계시 다른 이성을 떠올린 적 있냐”는 질문에 “BJ는 아니고 연예인을 떠올렸다. 서강준”이라고 말해 논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러논란으로 인해 BJ서윤은 아프리카TV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했다.

한편 BJ서윤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우창범는 최근 SNS 메시지를 통해 음란 영상물을 전송한 혐의로 피소되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