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라하’ 신규 클래스 ‘낫’, 토스 초성 퀴즈 정답은?…‘총 4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모바일 MMORPG 게임 ‘트라하’ 신규 클래스 ‘낫’이 등장한 가운데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8일 금융 어플리케이션 토스(Toss)는 퀴즈 홈페이지를 통해 ‘트라하 신규 클래스’ 관련 4가지 문제를 출제했다.

첫 번째 문제는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지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확인하고, 쏟아지는 혜택 놓치지 마세요! 트라하 신규 무기 클래스 □은 자유자재로 다루어 적을 공격하고, 어둠의 힘으로 악령을 불러내 적 공격 및 자신과 아군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무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낫.

게임 '트라하' 신규 클래스 '낫' / '트라하' 공식 사이트
게임 '트라하' 신규 클래스 '낫' / '트라하' 공식 사이트

두 번째 문제는 “10월 17일 트라하 각 클래스의 최대 레벨이 ○○레벨로 확장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55이다.

세 번째 문제는 “트라하는 이번 신규 무기 낫 클래스까지 포함하면 총 몇 개의 클래스가 될까요?"이며, 정답은 ‘7’이다. 

네번째 마지막 문제는 “10월 17일 트라하에 새로 오픈된 서버의 이름은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루세나’이다. 

‘트라하 신규 클래스’ 토스 퀴즈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트라하’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