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남양주 메기매운탕 맛집 위치는? 메기구이-어탕국수…안산다문화음식거리 베트남음식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남양주 메기매운탕 맛집과 안산다문화거리 베트남음식 맛집이 화제다.

18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 릴레이 카메라’ 코너는 "비린내 전혀 없는 건강한 매운맛! 메기 매운탕"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맛! 릴레이 카메라’는 전국 방방곡곡 숨어 있는 진짜 맛집을 찾아다니는 코너다. 릴레이 카메라가 출동해 대박 맛집을 파헤치고, 사장님의 추천을 따라 은둔 고수의 맛집으로 이어지는 ‘맛집 파도타기’다.

북한강을 끼고 있는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매운탕 어탕국수 전문점이다. 북한강을 따라 수많은 매운탕집이 있지만, 이 집은 독보적인 매력이 있다는 평가가 뒤따라오는 곳이다.

그저 평범해 보이는 메기 매운탕에 숨은 비결은 주인장의 20년 요리 비법이다. 메기의 비린 맛을 잡고 건강 고추장을 넣어 맛을 살린다. 칼칼한 맛의 메기매운탕은 땀 뻘뻘 흘려가며 먹는 게 제격이라고 한다. 메기구이와 어탕국수도 별미다. 가격대는 메기매운탕이 5만원, 어탕국수가 8천원이다.

한편, ‘주말엔 여기요’ 코너에서는 경기 안산을 찾았다. 미니 지구촌이라 불리는 안산 다문화 특구의 안산다문화음식거리의 한 베트남음식점이 조명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맛집은 소고기쌀국수, 해물쌀국수, 베트남햄·돼지고기비빔쌈, 붕어고기조림·밥 등의 다양한 메뉴를 약 8천원에 판매하는 가성비 베트남 식당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북XX어탕국수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금남리)

# 디XXXX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다문화1길(원곡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