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X’ 출신 김민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젤리피쉬 측 “복구 위해 확인 중”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18 1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프로듀스X 101’ 출신 김민규의 인스타그램이 비활성화돼 팬들을 걱정시켰다.

지난 17일 김민규의 소속사 젤리피쉬는 공식 트위터에 “소속 아티스트 김민규 군의 인스타그램 계정 관련하여 안내 공지드립니다”라며 “현재 김민규 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돼 복구를 위해 확인 중인 상황입니다. 빠르게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공지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일주일 만에 드디어…그런데 소속 아티스트요?” “그래도 소속사 공지 있어서 다행이네” “인스타 빨리 복구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규 / Mnet '프로듀스X101' 제공
김민규 / Mnet '프로듀스X101' 제공

김민규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2001년생 올해 나이 19세다. 연습 기간 8개월 차인 연습생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었다. 

순위 발표식마다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데뷔 멤버로 거론되던 김민규는 최종 무대에서 탈락하는 이변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탈락 이후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민규는 인스타그램 개설, 단독 화보 촬영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가 하면 첫 브이 라이브에서는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민규는 첫 번째 팬미팅 ‘열아홉, 민규’를 개최하며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만났다. 팬미팅 현장에는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세진, 최병찬, 이진혁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김민규는 11월 9일 태국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