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이 직접 준비한 특급 이벤트에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아내 박준금의 특별한 이벤트가 남편 지상렬을 감동하게 했다.
 
박준금은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평소 꿈꿔왔던 이상형인 ‘연하 상남자’ 지상렬과 행복한 재혼 생활을 하고 있다.
 
여름을 맞이해 지상렬과 함께 대부도로 휴가를 떠난 박준금이 오사카 신혼여행을 준비하거나 즐거운 데이트를 준비해주는 등의 노력을 한 지상렬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려 직접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야외 수영장 물놀이 데이트와 바비큐 파티 등으로 흥겨운 하루를 보낸 후, 박준금은 지상렬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게 있다. 티타임을 갖자”며 시간과 장소를 따로 지정해준 뒤 자취를 감췄다.
 
‘님과 함께’ 박준금 / JTBC 방송 화면 캡처
‘님과 함께’ 박준금 / JTBC 방송 화면 캡처

이에 궁금증에 휩싸인 채로 박준금을 기다리던 지상렬은 ‘아름다운 드레스’ 차림으로 나타난 아내를 보며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이어 박준금은 자신의 마음이 담긴 노래를 부르면서도 긴장한 탓에 지상렬의 눈을 마주치지도 못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아내 박준금이 손수 만든 ‘특별한 선물’을 받은 지상렬은 벅찬 감동에 마음이 먹먹해진 듯 쉽사리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 JTBC 방송 화면 캡처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 JTBC 방송 화면 캡처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