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중국 팬클럽의 대규모 서포트 화제…3000m 깃발 배너로 "도로 통채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의 위상을 확인하게 하는 역대급 서포트가 화제다.

최근 러시아매체 팝케이크는 “아미들 뷔에게 거리를 통채로 선물하다!”라는 기사를 통해 중국 팬클럽의 대규모 서포트를 보도했다.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태형바는 오는 26일부터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질 방탄소년단의 ‘스피크유어셀프’ 파이널 콘서트를 앞두고 잠실 종합운동장 둘레를 뷔의 깃발로 장식하는 역대급 서포트를 준비했다.

공연이 열리는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은 고속도로를 제외한 3면의 도로로 둘러 쌓여 있는데 총 3km 길이의 이 도로가 모두 뷔의 깃발로 장식된다.

일명 “This is V’s AREA”, “이 구역은 V구역”으로 특정된 이번 프로젝트는 바이두태형바의 넘사벽 경제력으로 실현된 매머드급 서포트이다. 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긴 거리의 배너 깃발 광고로 3km 전체가 한 아이돌의 깃발로 채워지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 세계 최초의 미국 타임스퀘어 ABC슈퍼사인 광고판 개인광고와 아쿠아리움 테마광고, 캐나다 토론토 최대 번화가 영스트리트의 이튼센터 전광판에서 프랑스 파리 최대 명품 거리의 ‘시타디움’ 백화점 전광판까지 한국 연예인 최초의 이벤트들을 선보이며 놀라운 스케일로 뷔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온 중국 팬클럽은 이번에도 역대급 규모의 서포트로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교통수단을 이용하건 도보 40분에 해당하는 길이를 걸어서 이동하건 모든 관람객들은 3면 도로에서 뷔의 사진이 담긴 300set의 깃발을 만나게 된다.

바이두태형바는 공연관계자와 관람객은 물론 뷔 역시 이 길을 지나갈 수 밖에 없는 점을 상기시키며 뷔가 잠실을 에워싼 팬들의 사랑의 힘으로 더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를 기원했다.

바이두태형바는 지난 6월 1일부터 진행된 뷔의 생일모금 프로젝트에서 단 30분 만에 1억원, 4시간 만에 100만위안(약 1억 7000만원)이라는 거금을 모았으며 최단 신기록으로 200만 위안(약 3억4000만원)까지 돌파하는 엄청난 팬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26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러브유어셀프:스피크유어셀프 투어의 대장정을 마감하는 파이널 콘서트를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