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남편 조현재와 결혼 전?…‘한결같은 미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8 15: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와 프로골퍼 출신 아내 박민정의 일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은 조현재와 결혼하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과함께 결혼전 브라이덜샤워~ 예쁜 미카도실크 드레스입고 공주놀이하고 엄청나게 웃고~예쁜 사진과 추억남기기^^"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강렬한 컬러의 실크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동시에 박민정은 현재와 다르지 않은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박민정은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 등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민정은 지난해 배우 조현재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골프 선생님과 제자로 인연을 맺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약 3년 동안 열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박민정의 올해 나이는 39세고 직업을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올해 40세인 조현재와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조현재와 박민정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함께하는 일상과 집안 가족들과 가정사 등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