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브레인 이성우, 강아지 두부-넨네와 즐거운 시간…“오늘은 울림 안 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8 14: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노브레인 이성우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성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색어에 성미산이 뜰줄은 ㅎㅎㅎ 오늘은 울림 안감 ㅎㅎㅎ #서교동두비두바"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우는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사진 속에는 노브레인 이성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반려 강아지들 두부와 넨네의 깜찍한 모습까지 담기며 시선을 끌었다.

노브레인 이성우 인스타그램
노브레인 이성우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TV에서 보니까 너무 반가웠어요", "공연 보러 갈게요", "나혼자 산다 고정해주세요", "나 혼자 산다 2부 기대 중", "애기들 너무 매력적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44세인 이성우는 지난 1997년 데뷔했다. 데뷔 이후 노브레인의 보컬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거 이성우는 일본에서 진행된 공연 무대에서 욱일승천기(전범기)를 찢는 퍼포먼스로 주목 받기도 했다.

최근 이성우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관심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을 기러기 아빠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밝혀 웃음을 더하기도 했고, 반려견 중 하나인 두부가 전 여자친구와 관련이 있다는 듯한 암시를 남겨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노브레인 이성우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가수 러블리즈의 팬임을 숨기지 않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