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 소유진-이윤진과 등산…‘30대 맞나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8 12: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인 이시영이 배우 소유진, 이범수 아내 이윤진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두분 수고하셨구요 다음산 스케쥴은 공지띄워드릴께요 #강제집합 #기차타고슝슝 #질문금지"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소유진, 이윤진과 함께 발랄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시영, 소유진, 이윤진 세 사람 모두 나이를 잊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사진이 게재된 이후 소유진은 "너무좋았어 ~~~  공지 기다립니당~~~^^"이라며 등산에 대한 만족을 표현했다. 이에 이시영은 "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도시락싸주십쇼!"라는 답글을 남겼고, 이윤진은 "저두염ㅋㅋ"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올해 나이 38세인 이시영은 배우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또한 복싱, 탁구 등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며 주목 받았고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과 복근이 또렷한 몸매를 공개하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 이시영 남편의 직업은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가고,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로 알려져 있다. 이시영은 슬하에 아들 한 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소유진의 올해 나이는 39세다.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백종원과 결혼했고, 현재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올해 나이 37세의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2010년 결혼했다.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이윤진과 이범수의 자녀는 딸 소을, 아들 다을이다. 이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