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미란 役 정혜성, 조보아 커피차 선물에 폭풍 감동…모모랜드 연우-김호영도 함께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8 12: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금토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활약 중인 정혜성이 조보아의 커피차에 애정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7일 정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모로 힘듦의 연속이었는데 나한테 이렇게 서프라이즈로 힘주는 든든한너무예쁜 이런친구가있다니.. 아직세상은 살만하구나.. 라고 새삼느끼게해줘서 고마워 뽀야 고마워 .. 사랑해 난 뽀한테 해준것도없는데 .. 이런 사랑받아도되나싶다 근데 행복하게받을게 너사랑 요즘 처럼 생각많고 땅굴팔때 나를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구나 ... 라고 새삼느끼는날 뽀도 지니언니도.. 둘다 내가뭐라고 이렇게 맘써주는구나.. 고마워 진짜!!! 힘낼게 끝나고 유야랑 같이 놀러가자!!!!! #우리팀다같이맛난커피랑츄러스먹었어요 #조보아유야사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혜성은 조보아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귀엽게 웃으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모모랜드 연우와 김연우 역시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끈다. 

 정혜성의 애정이 가득 담긴 인사에 조보아는 “하아아 이게모지 ㅜㅜ 혜성이선물인데 내사진이 더 커 ㅋㅋㅋ 힝 우리혜성이 너무너무 고생많아여. 정말많이 아끼고 사랑해♥️”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혜성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심 훈훈 그 자체네요.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천리마마트 화이팅입니다!”, “웹툰이랑 결말 똑같이 끝날지 너무 궁금해요!! 오늘 방송도 꼭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9년 영화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정혜성은 ‘기분 좋은 날’, ‘오만과 편견’, ‘블러드’, ‘오 마이 비너스’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차기작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명은공주로 눈도장을 찍은 그는 ‘우리 결혼했어요’로 공명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예능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정혜성은 드라마 ‘의문의 일승’, ‘너 미워! 줄리엣’에 이어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조미란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로 정혜성을 비롯해 김병철-이동휘-강홍석 등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극중 정혜성은 혼자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만능 대리 조미란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정혜성이 출연 중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