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채보미, 남부럽지 않은 글래머러스 몸매…과거 야외 술먹방 사건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중 한 명인 채보미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5월 채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풀때 옆에 냥이들이 있우니까 힘이난다!는 뻥이구 애들아 엄마 아파 제발 잠좀자자. 흐엉... 그나저나 비키니 잘못샀다. 아주머니 비키니 사버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채보미는 섹시한 분위기의 어깨가 다러나는 망사 스타일의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채보미 인스타그램
채보미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은 “와 점점 이뻐지네” “운동하는 비법 좀 알려주세요” “아름답습니다 진짜”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채보미는 모델이자 스킨스쿠버 강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인터넷방송 BJ로 활동하며, 1세대 페이스북 스타로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각종 CF와 모델 및 로드걸 등으로 활동한 경력이 화려하다. 중국 플랫폼 판다TV에서 첫 개인방송을 시작하여 지금은 아프리카 TV, 팡팡 TV에서 방송하고 있다.

한편 채보미는 친구와 야외에서 술먹방을 하던 도중 온몸에 문신이 가득한 성인 남성 4명이 이들을 찾아왔다. 채보미와 찬구의 자리에 합석한 이들은 “술을 따라보라”라고 이야기하거나 장애인 비하 발언을 쏟아 물의를 일으켰다. 이에 채보미와 친구는 자리를 피했으나 팬들 사이 입방에 오르는 사건 중 하나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