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재방송 시청 부르는 배려…‘갖고 싶은 여행메이트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이 매력적인 여행메이트로서 빛을 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 4회에서는 '시베리아의 파리'라 불리는 이르쿠츠크에서 2박3일 여정을 시작한 김남길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김남길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발해 3박4일 간의 첫 열차생활을 마무리한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도 호락호락한 시작은 허락되지 않았다. 

tvN ‘시베리아 원정대’ 방송화면 캡처
tvN ‘시베리아 원정대’ 방송 캡처

렌트카를 픽업해 오기로 한 후발대 이상엽의 항공 스케줄 문제가 발생, 김남길은 행동파답게 김민석과 직접 차량 픽업에 나섰다. 

이 가운데 김남길은 한식당을 찾으러 떠나는 이선균과 고규필에게는 가벼운 짐만 맡긴 채 무거운 배낭은 스스로 메고 쿨하게 떠나며 동료를 향한 배려를 드러냈다.

무사히 차를 타고 식당에 도착한 김남길은 그토록 고대하던 한국 음식을 맞이하고 감동의 리액션을 연발하며 먹방을 끝낸 뒤 숙소에 도착했다. 

'김댕길' 다운 취침 세리머니와 함께 잠이 든 김남길은 이튿날 아침 도착한 이상엽을 보고 기념샷을 찍으며 훈훈함까지 자아냈다. 

이윽고 원정대는 알혼섬으로 출발했다. 바다같은 위용을 자랑하는 경치를 보며 김남길이 직접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고, 풍경에 감탄하는 동료들을 보며 김남길은 피로도 잊은 채 흐뭇함에 잠겼다.

식사 준비에 돌입하자 김남길은 셰프 이선균의 완벽한 주방 보조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 가운데 어딘가 어설픈 허당미까지 발산하며 귀여움을 뽐냈다. 

설렘과 즐거움에 비례한 고생과 피로 속에서도 김남길은 동료들에 대한 여전한 배려를 빛내 눈길을 끌었다. 또 완벽할 순 없을지라도, 도움이 되고자 팔을 걷어 붙이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모습까지 최고의 여행메이트로서 불리기에 손색이 없었다. 

알혼섬에서의 본격 투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는 tvN '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