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나라’ 설현, 귀여움 넘치는 홍보요정…드라마는 몇 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나의 나라’에서 한희재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설현이 홍보요정 면모를 자랑했다. 

최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두 10시 50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촬영 중인 자신의 얼굴에 귀여움 넘치는 어플을 씌운 모습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또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여워요?”, “나의 나라에서 설현은 안 보여요. 희재만 보일 뿐”, “연기 진짜 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설현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5세인 설현은 2012년 에이오에이(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다.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완벽에 가까운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심쿵해’, ‘짧은 치마’ 등을 발매했다. 

가수 데뷔와 동시에 ‘내 딸 서영이’로 배우로서 도전장을 내민 그는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이어 최근 ‘나의 나라’에 출연 중이다.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으로 총 16부작이다. 

설현을 비롯해 우도환-양세종이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극중 설현은 아버지를 알지 못하는 기생의 딸이지만 기생은 되지 않은 총명하고 뱃심이 두둑한 한희재 역을 맡았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설현이 출연 중인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