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나라’ 설현, 귀여움 넘치는 홍보요정…드라마는 몇 부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8 0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의 나라’에서 한희재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설현이 홍보요정 면모를 자랑했다. 

최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두 10시 50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촬영 중인 자신의 얼굴에 귀여움 넘치는 어플을 씌운 모습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또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여워요?”, “나의 나라에서 설현은 안 보여요. 희재만 보일 뿐”, “연기 진짜 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설현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5세인 설현은 2012년 에이오에이(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다.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완벽에 가까운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심쿵해’, ‘짧은 치마’ 등을 발매했다. 

가수 데뷔와 동시에 ‘내 딸 서영이’로 배우로서 도전장을 내민 그는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이어 최근 ‘나의 나라’에 출연 중이다.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으로 총 16부작이다. 

설현을 비롯해 우도환-양세종이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극중 설현은 아버지를 알지 못하는 기생의 딸이지만 기생은 되지 않은 총명하고 뱃심이 두둑한 한희재 역을 맡았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설현이 출연 중인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