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O리그] 2019 한국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두산 vs 키움 맞대결로 펼쳐져…22일부터 진행되는 경기 티켓 예매 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2019 KBO리그(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진행 중인 가운데, 키움 히어로즈가 SK 와이번스를 플레이오프서 3연승으로 가볍게 누르고 한국시리즈에 진출해 티켓 예매일정에 관심이 모인다.

키움 히어로즈는 정규시즌 1위를 기록한 두산 베어스와 22일부터 7판 4선승제로 펼쳐지는 한국시리즈를 치른다.

1, 2, 6, 7차전은 두산 베어스의 홈인 서울 잠실야구장서 진행되며, 3, 4, 5차전은 키움의 홈인 고척 스카이돔서 펼쳐진다.

KBO 홈페이지
KBO 홈페이지

양 팀이 한국시리즈에서 맞붙는 것은 사상 처음이며, 더불어 돔구장에서 한국시리즈가 열리는 것도 처음이다.

또한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팀끼리의 맞대결이라 모든 경기가 서울에서 진행된다. 이 역시 한국시리즈 사상 처음이다.

1차전부터 3차전, 그리고 필요시 진행되는 6, 7차전은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4, 5차전은 오후 2시에 진행된다.

한편, 아직까지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의 티켓 판매 일정이나 가격, 판매처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지금까지 포스트시즌 티켓의 판매처가 인터파크티켓이었던 걸 감안하면 이번에도 인터파크티켓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