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해투) 유재환, 다이어트 성공 후일담 “28kg 감량 후 얼굴 인식 안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작곡가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17일에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백지영, 심은진, 별, 유재환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재환은 "살 빼기로 마음 먹은 이후 정체기도 없이 살이 빠졌다. 4개월동안 32kg을 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유재환씨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이 많다. 왜 살을 뺀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환은 "건강상의 문제 때문이었다. 통풍 때문에 신발을 못 신을 정도였다. 병이라는 병은 다 갖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유재환 다이어트 /
유재환 다이어트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유재환은 "어머니가 당뇨와 여러가지 병이 있으셨다. 살 빠지고 건강해지니 고맙다고 하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못 알아보는 사람도 있지 않냐"고 물었다. 유재환은 "강아지 명수를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도 내가 모자쓰고 들어오면 알아보지 못하고 짖었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스마트폰 얼굴 인식이 됐냐"고 물었다. 이에 유재환은 "28kg빠진 순간부터 얼굴 인식이 안됐다. 지문 인식도 안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환은 "예전보다 많이 차분해졌다"며 "다시 돌아가기 싫다. 무조건 요요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