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모모 열애설 NO’, 소식에 가장 안심할 사람은 누구? (Feat.나비잠)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7 16: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에 대해 가장 안심할 사람이 언급되면서 화제에 올랐다.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희철-모모 사실무근으로 가장 안심하고 있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된 글 속에는 민경훈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민경훈과 김희철이 함께한 ‘나비잠’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민경훈은 남몰래 김희철을 사모하는 모습으로 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

모모-김희철 / 나비잠 뮤직비디오
모모-김희철 / 나비잠 뮤직비디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웃겨요ㅜㅜ나이잠 들으러 가야지”, “아 볼 때마다 너무 웃겨요ㅋㅋㅋ”, “아 난 또 누군가 했네ㅋㅋ왜 저러는거야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김희철은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일 뿐 워낙 친하게 지내는 사이 때문에 받은 오해로, 열애설을 부인하며 상황을 일단락지었다.

김희철은 올해 나이 37세이며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했다. 꽃미남답게 여성스러운 이목구비와 시크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모모는 트와이스 일본인 멤버로 올해 나이 24세다.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김희철은 트와이스 멤버들과도 가깝게 지내온 것으로 확인됐으며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 등 다양한 방송에서 모모의 팬을 자처하면서 이러한 해프닝이 벌어진 것으로 보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