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이시언-성훈-한혜진과 생일파티…‘활동 중단 후 초고속 복귀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7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과 즐거운 생일파티 현장을 공유했다. 

지난 13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혼자산다 #나래바 #모임 #생파겸 #가족 #얼장님 #뉴얼 #2얼 #달심 #박사장 #사랑합니다 #오늘 성훈오빠 사진찍을땐 제발 좀 그만 먹어유..... 제발...얼장님이 주신 생일선물은 잘때만 입을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를 비롯한 이시언-한혜진-성훈-기안84는 박나래의 생일을 맞이해 나래바에서 귀엽게 미소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최근 건강 이상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박나래의 빠른 복귀에 반가움이 더해졌다. 

이를 본 김충재는 “나래 누나 생일축하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나혼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누리꾼들 역시 “언니 생일 축하해요~ 늘 행복하길”, “오늘은 여럿이 산다인가봐요. 생일 완전 축하드려요”, “건강이 최고니까 앞으로도 몸 관리 잘하세요!” 등 응원과 축하의 메세지를 전했다. 

지난달 30일 폭발적인 스케줄로 건강 악화 진단을 받은 박나래는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 자리를 비우며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7일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나래의 ‘나 혼자 산다’ 촬영 복귀 소식을 알리며 활동을 재개했다. 

박나래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박나래의농염주의보 #세종대 #대양홀 #마지막공연 안녕하세요 미녀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빛의 속도로 회복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당 ㅜ 오늘부터 다시 건강하게 달리겠습니다!! 마지막 공연도 화끈하게 !!!”라고 전했다. 

한편, 박나래가 활약 중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