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가' 임수향, 의리의 김재중 간식차 인증…"힘난다 고마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7 15: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임수향의 우정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리의 우유 빛깔 김재중 힘난다 고마워 #우아한가 오늘도 하지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재중이 보낸 간식차를 인증한 임수향이 담겼다. 임수향은 음료와 츄러스를 손에 든 채 기분 좋은 미소를 띠고 있다. 특히 김재중은 "김재중이 배우 임수향과 드라마 우아한가 모든 배우, 스태프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임수향-김재중 / 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김재중 / 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은 과거 bnt와의 화보 인터뷰를 통해 김재중의 면회를 다녀왔다고 밝히며 의외의 친분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예계 동료로서 서로를 위한 응원을 아끼지 않는 두 사람에 누리꾼들은 "너무 훈훈하네요", "예쁘고 잘생긴 사람끼리 친하네", "아 보기 좋아요", "와 김재중이랑 임수향이 친했구나", "재중이 다정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수향은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아이리스2’,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스토커’, ‘은하’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오늘(17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파격적인 줄거리로 화제를 모았던 '우아한 가'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